건강지키미의 서비스 문의사항 알려드려요.
건강지키미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건강지키미에서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?
건강지키미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?
건강지키미에서 내 건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과거 건강검진 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은 무엇인가요?
전문의료인과 1:1 상담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?
건강지키미는 어떻게 가입하나요?
가입 보험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올해 건강검진대상자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휴대폰 번호를 변경했는데,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?
건강지키미는 이용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공동인증서 복사가 왜 필요한가요?
건강지키미 이용료가 어떻게 되나요?
건강지키미 앱을 설치하면 자동결제가 되나요?
건강지키미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건강지키미 해지 후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?
건강지키미 환불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환불 요청 진행 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